본문 바로가기

●광진교회/성가대

(성가대)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광진교회 성가대>


'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


- 2014.12.07 주일 2부예배 -





♬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이름 높여드립니다 

주의 나라 찬양 속에 임하시니 능력의 주께 찬송하네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언제나 동일하신 주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영원히 다스리네

나 주의 이름 높이리 나 주의 이름 높이리 

하늘 높이 올린 깃발처럼 주의 이름 높이리




[시편 118:28-29]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주께 감사하리이다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주를 높이리이다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