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진교회/성가대

(성가대) 나의 찬양 멈출 수 없네





<영상에서 제 잘못으로인해 말씀읽는 부분과 , 찬양 초반의 약 3초정도 분량이 날아갔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광진교회 성가대>


' 나의 찬양 멈출 수 없네 '


- 2014.11.16 주일 2부예배 -


.



♬ 나의 찬양 멈출 수 없네


끝없이 울리는 나의 영혼의 노래가 들리네

폭풍이 일어도 내 반석 되신 주님 붙드네


나의 찬양 멈출 수 없네

놀라운 주의 사랑을 말로 다할 수 없네

주를 향한 끝없는 외침 주님 날 사랑하시네

내 마음 주를 노래해 


어둠 가운데 바라보리라 살아계신 내 구주

날 감찰하시는 주를 찬양하며 주님과 걸으리


나의 찬양 멈출 수 없네

놀라운 주의 사랑을 말로 다할 수 없네

주를 향한 끝없는 외침 주님 날 사랑하시네

내 마음 주를 노래해 


찬양해 고난 가운데 난 승리해

찬양해 갈 길을 잃고 또 넘어져도

찬양해 주 항상 계셔 날 붙드네

찬양해 나의 기도에 항상 응답하시네

찬양해 생명 다해 주 보좌 앞

천사들 성도들도 함께 찬양하리라


나의 찬양 멈출 수 없네

놀라운 주의 사랑을 말로 다할 수 없네

주를 향한 끝없는 외침 주님 날 사랑하시네

내 마음 주를 노래해 

 

나의 찬양 멈출 수 없네

놀라운 주의 사랑을 말로 다할 수 없네

주를 향한 끝없는 외침 주님 날 사랑하시네

내 마음 주를 노래해 


날 사랑하시네 내 마음 주를 

날 사랑하시네 내 마음 주를 

노래해


.

렘 9: 23 

23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지혜로운 자는 그 지혜를 자랑치 말라 용사는 그 용맹을 자랑치 말라 부자는 그 부함을 자랑치 말라 

24 자랑하는 자는 이것으로 자랑할지니 곧 명철하여 나를 아는 것과 나 여호와는 인애와 공평과 정직을 땅에 행하는 자인 줄 깨닫는 것이라 나는 이 일을 기뻐하노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시89:15-18

15 즐겁게 소리칠 줄 아는 백성은 복이 있나니 여호와여 그들이 주의 얼굴 빛 안에서 다니리로다

16 그들은 종일 주의 이름 때문에 기뻐하며 주의 공의로 말미암아 높아지오니

17 주는 그들의 힘의 영광이심이라 우리의 뿔이 주의 은총으로 높아지오리니

18 우리의 방패는 여호와께 속하였고 우리의 왕은 이스라엘의 거룩한 이에게 속하였기 때문이니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