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진교회/성가대

(성가대) 나의 갈망은





<광진교회 성가대>


' 나의 갈망은 '


- 2014.11.09 주일 2부예배 -



.



♬ 나의 갈망은


나의 갈망은 주께서 날 알듯 나도 주님을 온전히 아는 것

나의 갈망은 주 날 사랑하듯 나도 주님을 사랑하는 것


주 얼굴 보게 하소서

주 더욱 알게 하소서

주님의 눈에 비춰진 아름다움 보리


주 모든 것 주셨으니

주 형상 닮기 위하여 

나의 모든 것을

주님께 드립니다


나의 갈망은 내 모든 삶을 사랑의 제사로 주께 드리는 것

내 사랑 주의 기쁨이 되리 주의 사랑의 빛을 비추리


.



(시편42편)

1.하나님이여 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갈급함 같이 내 영혼이 주를 찾기에 갈급하나이다

2.내 영혼이 하나님 곧 살아 계시는 하나님을 갈망하나니 내가 어느 때에 나아가서 하나님의 얼굴을 뵈올까


(시편 27편)

8.너희는 내 얼굴을 찾으라 하실 때에 내가 마음으로 주께 말하되 여호와여 내가 주의 얼굴을 찾으리이다 하였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