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진교회/성가대

(성가대) 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광진교회 성가대>


' 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


- 2015.5.17 주일 2부예배 -


-



♬ 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이 세상에서 내 영혼이
하늘의 영광 누리도다(X2)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온전히 주께 맡긴 내 영
사랑의 음성을 듣는 중에
천사들 왕래하는 것과
하늘의 영광 보리로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주 안에 기쁨 누림으로
마음의 풍랑이 잔잔하니
세상과 나는 간 곳 없고
구속한 주만 보이도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X2)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