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진교회/성가대

(성가대) 소원





<광진교회 성가대>


' 소원 '


- 2015.01.11 주일 2부예배 -




♬ 소 원

삶의 작은 일에도 그 맘을 알기 원하네 

그 길 그 좁은 길로 가기 원해

나의 작음을 알고 그분의 크심을 알며 

소망 그 깊은 길로 가기 원하네 



저 높이 솟은 산이 되기보다

여기 오름직한 동산이 되길 

내 가는 길만 비추기보다는 

누군가의 길을 비춰준다면 



내가 노래하듯이 또 내가 얘기하듯이 살길 

난 그렇게 죽기 원하네

삶의 한 절이라도 그 분을 닮기 원하네 

사랑 그 높은 길로 가기 원하네 


 

삶의 작은 일에도 그 맘을 알기 원하네 

그 길 그 좁은 길로 가기 원해

나의 작음을 알고 그분의 크심을 알며 

소망 그 깊은 길로 가기 원하네 



저 높이 솟은 산이 되기보다

여기 오름직한 동산이 되길 

내 가는 길만 비추기보다는 

누군가의 길을 비춰준다면 



내가 노래하듯이 또 내가 얘기하듯이 살길 

난 그렇게 죽기 원하네

삶의 한 절이라도 그 분을 닮기 원하네 

사랑 그 높은 길로 가기 원하네 



저 높이 솟은 산이 되기보다

여기 오름직한 동산이 되길 

내 가는 길만 비추기보다는 

누군가의 길을 비춰준다면 



내가 노래하듯이 또 내가 얘기하듯이 살길 

난 그렇게 죽기 원하네

삶의 한 절이라도 그 분을 닮기 원하네 

사랑 그 좁은 길로 가기 원하네 

 


그 깊은 길로 가기 원하네 

그 높은 길로 가기 원하네




-

여호와여 주의 도를 내게 보이시고

주의 길을 내게 가르치소서 

주의 진리로 나를 지도하시고 교훈하소서

주는 내 구원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종일 주를 기다리나이다 


(시25:4-5) 

'●광진교회 > 성가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가대) 내게 강 같은 평화  (0) 2015.01.25
(성가대) 온 맘 다해  (0) 2015.01.18
(성가대) 내 안에 중심이  (0) 2015.01.04
(성가대) 우리 주 하나님  (5) 2015.01.01
(성가대) 우리 주 하나님  (0) 2014.12.28